노트배속을 추가했다.
사실 처음부터 있었어야 하는 기능인데, 중요한 것부터 하느라 미뤘다.
구현 방식은
배속을 조절하는 키(올림 내림)을 눌렀을 때
현재 화면상에 존재하는 노트 태그를 가진 게임오브젝트를 전부 찾아 저장한 뒤
(노트들이 인스턴스화 되어서 클론 상태이기 때문에 제어권을 얻기 위함)
반복문으로 노트의 속도를 조절하는 메소드를 부르는 것이다.
속도가 올라가면 그만큼 노트의 위치도 올려주어야한다.
판정선 좌표가 0일때, 속도가 초당 1에서 2로 올라갔는데
노트의 시간(좌표)이 그대로 1이면 판정선을 넘어간 -1이 될 것이다.
그러므로 같이 보정을 해주면 2가 되기때문에 속도가 2가 되면 판정선의 좌표인 0과 맞게 된다.
(설명 더럽게 못하네)
사실 귀찮다.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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